본문 바로가기

혼자사는게 최고야

겨울 크록스 플랫폼 클로그, 내피 넣어서 사무실슬리퍼로 사용중

728x90
반응형

여름 부터 겨울까지 사계절 내내 신고 있는 나의 크록스랫폼 클로그❤️



나의 크록스는 회사 사무실에서 실내화로 사용 중이다 겨울이 된 후 발이 너무 시려워서 겨울 신발을 따로 구매 할까 하다가 찾아 낸 것이 크록스 내피.

겨울 크록스를 사는 것보다 가격도 저렴하고 실제로 겨울 크록스보다 더 따뜻하고 착용감도 좋다.



크록스 내피 라고 검색하면 어디서든 쉽게 구매할 수 있다. 나는 빠른 배송을 원해서 쿠팡에서 구매 했다. 크록스 내피 털 종류가 다양한데 금액이 조금 더 비싸도 업그레이드 된 풍성한 털로 구매 했다.

아 맨 처음에 그냥 싼 걸로 구매 했다가 너무 허접 해서 반품하고 돈을 좀 더 주고 다른 제품으로 구매 했다.

이 제품은 너무나 마음에 든다. 탈부착이 가능하고 세탁도 가능해서 너무 좋은 듯.

반응형


크록스 끈을 분리하여 크록스 내피를 끼우는 것이 더 좋다!! 내피가 고정되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다만 크록스 끈을 분리 하는 게 정말 힘들다는 후기를 많이 봐서 미리 공부를 했는데 뾰족한 샤프를 준비하여 구멍을 벌리며 빼 내는 것이 가장 쉬운 방법이다.

샤프를 이용 했더니 크게 어렵지 않게 끈을 분리 하고 다시 끼울 수 있었다. 그냥 쭉쭉 샤프로 벌려도 안찢어진다. 매우 튼튼


내피 구입시 신발보다 한치수 크게 구입 하면 딱 맞는다.
대신 털이라서 신발자체는 좀 끼는 느낌인데 본래 크록스가 좀 헐렁한 사이즈라 그런지 불폄함 없이 신는중.



크록스 플랫폼 클로그는 굽이 매우 높아서 평소에 낮은 것만 신는 사람은 불편할 수 있고..혹은 발을 삘 수도 있기 때문에 조심해야 한다ㅠㅠ

키작녀인 나는…본래 기본 신발들에도 모두 굽이 있기에 아주 편하게 잘 신고 다닌다ㅋㅋㅋ
굽있는 클로그 나무좋아 ㅠㅠ 어그도 굽있게 나와서 너무좋다.




지비츠는 짜맞추는 능력은 없어서 그냥 능략자 분들이 예쁘게 세트로 판매하는 스펀지밥 세트로 구매했다ㅎㅎ
너무 예쁨 ㅠㅠ

728x90


사무실에서 신으려고 여름에 구매한 크록스 클로그 플랫폼이지만 이제 겨울까지 신을수 있어서 너무좋다. 여름에 땀 안차고 통풍돼서 진짜 너무너무 잘 신었는데 내피 장착하고 겨울 크록스로 지금도 너무나 잘 신고 있다:)





흰색 너무 예쁨.
흰색이라 때 엄청 탈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안 타고.. 나는 회사에서 그냥 내내 신고있다. 점심 먹으러 나갈때도ㅎㅎ

여름에 비올때 신어도 좋고, 아 눈올때는 안 신어뵈서 모르겠다.. 미끄러우려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