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는게 제일좋아

스페인 자유여행, 카사밀라 예약 후 가는법

728x90
반응형
스페인 자유여행
바르셀로나5박-그라나다3박-말라가3박-세비야4박

 

바르셀로나 3일차.

 

카사바트요 관람하는김에 바로 옆에 있는 카사밀라도 가보기로 했다.

카사바트요 관람은 이전 포스팅에서 확인!

 

바르셀로나 자유여행 3일차, 가우디 건축 Casa Batlló 내부관람

2022 10월 스페인 자유여행 바르셀로나 5박 - 그라나다3박 - 말라가3박 - 세비야4박 바르셀로나 자유여행 3일차, 카사바트요 -> 카사밀라 바르셀로나 여행루트를 짤 때 가우디 건축이 위주가 되는건

skygod9001.tistory.com

 

카사밀라도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 후 방문했다.

 

 

La Pedrera, gestión integral de venta de entradas

 

tickets.lapedrera.com

 

 

La Pedrera -Casa Milà

해당 페이지도 한국어 지원을 하기에 누구나 쉬벡 예약할 수 있다. 예약하는 법은 카사 바트요와 비슷하다. 

방문하고자 하는 날짜 선택, 시간선택 후 방문하면 된다.

 

스페인 자유여행의 장점은 내 맘대로 힘들때 쉬고 가고싶은데 가고, 먹고싶은것 먹고 하는 것.

나이를 먹을수록 자유여행을 할 것을 추천하는데.. 패키지 여행의 극기훈련급 스케줄을 따라가기 힘들기 때문이라고 개인적인 의견이다.

 

 

 

 

 

헌데 한국어 번역이 더 이해하기 어려워서 영어로 봄ㅋㅋ

티켓 종류가 여러가지가 있는데 가장 기본이 에센셜, 밤에관람하는 나이트 관람, 증강현실 관람이 가능한 full experience가 있다.

일단.. 기억이 잘 안 나는데 내가 예약할 때 증강현실 관람.. 저게 있었나..?

3D관람은 카사바트요에서 했기에 카사밀라는 에센셜로 예약.

 

 

 

 

 

 

 

 

어디나 그렇겠지만 성수기에는 원하는 시간대는 품절인 경우도 있기 때문에 미리 예약을 하는것이 좋으나.. 내가 방문했을 때는 코로나 여파로 관광객이 그리 많지 않았기에 전날에 예약해도 충분했다.

 

가격은 일반 25유로. 카사바트요에 비하면 아주 합리적인 가격으로 오디오 가이드가 포함되어 있다.

카사바트요와 동일하게 오프라인 즉, 현장에서 구매하면 3유로 더 비싸게 구매해야 하기 때문에 이런 점 들은 미리 알아보는 것이 이득이다.

유럽마다, 관광지 마다 다른데 온라인 구매가 더 비싼 경우도 있기 때문에 확인을 하는게 좋다. 

때마다 전시회도 진행되는 곳이니까 혹시나 관심있는 예술가들의 작품을 볼 수 있는 기회도 확인하면 좋다. 물론 추가 요금은 별도 결제 :)

 

요즘은 디지털 시대이기 때문에 다들 온라인 예매 후 티켓은 애플월렛에 저장하거나 이메일로 오는 것을 캡쳐하여 핸드폰으로 보여주면 된다. 너무 쉽다.. 예전엔 무조건 프린트 였다구ㅠㅠ

 

 

 

 

 

 

카사밀라는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되어 있으며 안토니오 가우디가 사업가 세지몬 데 밀라 부부의 의뢰를 받아 건축한 연립주택이다. 너무나 추상적이고 특이한 가우디 건축물이기에 당시에는 혹평을 받았다고 한다.

 

그도 그럴것이 실제 주거용으로 만들었는데 작품을 만들고 그러시나...가우디 슨생님ㅋㅋ

 

오디오 가이드 받아서 한국어로 여기저기 들으면 둘러보기 좋다. 처음에는 아기자기한 집 내부를 구경해서 되게 재밌었는데.. 이건 잠깐이었다.

 

 

 

실제로 관람할 수 있는 내부는 1개 층이 전부였고.. 그 이후는 쭈욱 박물관 느낌의 전시관이 계속되어 넓고 다리아프고 지루했다. 개인적으로 박물관은 흥미가 없어서 이건 아주 개인차...

 

중간에는 후딱후딱 패스해서 가장 하이라이트인 옥상으로 얼른 올라갔다.

 

 

 

 

 

공동 주택이라 그런지 옥상도 매우 넓었다. 물결이 굽이치는 듯한 모습을 형상화 한 옥상은... 체력단련하기에 딱이다ㅎㅎ

이미 이때 체력이 바닥이 나서 너무 힘들었다..

하루에 2개 관광지 너무 힘들다..

심지어 카사바트요 보고 점심먹고 왔는데도 체력이 끝.

 

여기서 1층으로 다시 돌아 가야하는데.. 길을 잃어서.. 엘리베이터 타고 내려오면 되는데 계단으로 내려왔다..

비상구로 온건지 대체 사람도 없고 중간에 나갈 수도 없어서 그대로 계단운동을 했다.

꼬옥 길을 잘 보고 엘리베이터를 타고 내려올 것ㅠㅠ

 

스페인 자유여행, 바르셀로나 3일차는 카사바트요 관람 9am -> 점심 식사 12pm - 카사밀라 3pm 일정을 끝으로 숙소로 컴백하고 뻗었다.

기절... 너무 힘드러ㅠㅠ

카사밀라는 기대했던것 보다 너무 심플했는데 아마도 카사바트요가 너무 재밌었기 때문이 아니었을까.. 입장료 2배 차이니까 그럴수도 있지~ 그래도 이왕 바르셀로나 까지 갔는데 가우디 건축은 봐줘야 하지 않겠는가ㅎㅎ

 

바르셀로나는 2번째 여행인데도 너무 만족스러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