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는게 제일좋아

방콕 짜뚜짝 시장 시간, 쇼핑리스트 이건 꼭 사야쥐 Chatuchak Weekend Market

728x90
반응형

태국 방콕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건 짜뚜짝 시장. 예전에 태국 갔을 때 가장 기억에 남았던 시장이고 재밌고 살것도 많고 해서 이번 여행에도 무조건 필수코스였다.

예전엔 뭣모르고 가서 진짜 힘들어 죽는줄 알았는데.. 사고싶은것 있어도 헤매다 못사는 경우가 많으니 꼭 미리 뭐살지 정하고 가셔야 합니다!!

나는 파워J에다가 저질체력이라 뭐 살지 정하고 갔고, 미리 지도도 파익해서 해당 구역만 똭똭
돌아다니려고 했다.  하지만 모든 여행이 그렇듯이 계획처럼 되지는 않고 조금 헤매 기도했다..


시장지도
짜뚜짝시장 지도

Chatuchak Weekend Market 짜뚜짝 주말시장 시간


토,일요일 주말 :  9:00-18:00
수,목요일 : 7:00-18:00
금요일 : 18:00-24:00
월,화 휴무

반응형


주말시장이지만 평일에도 문을 연다. 문을 닫은 상점이 많지만 그래도 열리긴 한다고 하니까 주말 일정이 안 되면 평일에 가보는 것도 좋을 듯하다.

주말에 갈때는 오픈시간에 맞춰가는게 그나마 사람에 덜 치일 수 있다. 그리고 체력이 완전히 남아 있는 오전에 가야 한다. 살것만 살려고 했는데도 2시간이 훌쩍 지났다. 더 보고 싶어도 체력이 없고 더워서 돌아오게 된다.

메인 지점에 지도 있으니 찍어서 돌아다니거나 미리 체크해두고 돌아다녀야 한다.


시장지도구역나눔
카테고리별 구역


짜뚜짝 쇼핑리스트

1. 에코백

에코백상점
아기자기한 에코백 상점


크게 구역만 정하고 돌아다녔는데 빌견한 에코백.
오 에코백 사려고 했는데 여기가 퀄리티가 제일 좋고 촌스업디 않고 천도 톡톡하다.

처음에는 두 개만 사려고 했는데ㅎㅎ
여러개 매 보다가 지나가는 한국인 모녀 여행객 조인함 ㅋㅋ
같이 여러개 사면서 좀 깎아달라고 했다. 부부가 하는 상점 같은데 너무 친절하고 착하셨다. 너무 깎으면 곤란해 하셔서 적당히 흥정했다. 진상은 되지 말아야지! 그치만 호구도 될 수없다!!

2개 사고 모녀분들도2개 사고ㅎㅎ 난 막 그거 이쁘다고 딱이라고 같이 골라주고 ㅋㅋㅋ

모양도 크기도 다양해서 진짜 고민이 많이됐다 ㅠㅠ 다 사고 싶지만 욕심 안 부리고 딱 필요한거 2개 샀다. 가격은 기억안나지만 죠기 사진에 있쥬?




2. 샌들, 쪼리, 슬리퍼

샌들상점
샌들 상점



몇년전 태국여행 짜뚜짝 시장에서 사왔던 샌들을 진짜 잘 신었기에 요번 짜뚜짝시장 쇼핑리스트에 필수로 있었다.
오 퀄리티 좋은 샌들 발견!

넘넘 예쁘고 맘에 들었는데 역시나 욕심 부리지 않고 1켤레만 샀다.
재질도 고무라 물, 바닷물 모두 가능. 여름에 바다갈때, 집앞갈때 매우 편안.

쪼리파는상점
쪼리 파는 상점

와 몇년전 내가 구매했던 샌들상점 여전히 있어서 반가웠다.
근데 왜 디자인이 5년전이랑 그대로죠…?ㅋㅋㅋ
가격이 아주 저렴해사 한켤래 샀다.

맘에드는 디자인은 다 사이즈가 없었다 ㅠㅠ

728x90


짜뚜짝 시장 현금만 써야한다?
노놉 세상 좋아졌죠 현금없어도 이제 방콕여행 완전 가능.
짜뚜짝, 야시장 뭐 다 GLN QR결제 가능하다.
너무편해 미쳤다ㅠㅠ
환전해서 현금들고다니던건 정말 옛말이다..세상 좋아졌네 ㅋㅋㅋ

 

태국쇼핑리스트착장샷
태국 쇼핑리스트 착장 샷



3. 코끼리바지, 민소매 나시

나의 이번 태국야행 목표는 첫날 짜뚜짝가서 방콕 쇼핑리스트 다 구매하고 모든 착장을 태국 스타일로 다니는것.
풀착장 하고 태국 광광객 느낌 팍팍 내며 다녔다.

코끼리 바지는 종류도 스타일도 다양하니까 내맘에 딱드는 디자인 있는곳에서 구매.
반바지 하나 긴거 하나. 전부 고무줄이라 사이즈 안 맞을거란 생각은 안했는데 긴바지가 사이즈가 컸다 ㅠㅠ
뭔기 왜때문에 ㅠㅠ 너무 슬픔.

혹시 모르니 사이즈 잘 확인하고 사세요. 전부 프리여도 다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