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는게 제일좋아

[태국 방콕 통로 맛집] Here Hai 2번 먹은 메뉴

728x90
반응형

태국 방콕에서 유일하게 2번 먹은 곳.
Here Hai Restaurant.

백종원 배고파 방콕에서
먹고간 곳

사람들이 엄청 많고 waiting을 엄청 한다고 해서 서둘러서 간 곳인데 내가 갔을 때는 밖에서 기다리는 사람은 없었다.
생각보다 테이블도 많았고 사람도 그렇게 많은 편은 아니었다. 오전 11시 반 정도에 갔었고 12시 이후부터 사람들이 줄을 서기는 했었던 것 같다.

오픈웨이팅도 장난 아니라고 들었는데 그정도는 아니었다. 다행ㅎㅎ
직원들도 친절하고 식당도 깔끔함 편.

한국인도 많고 외국인도 많았던 태국 방콕 통로 맛집 here hai.

청경채 볶음


here hai menu 메뉴는?

유명한것 갯가재요리와 게살요리.
청경채 볶음도 맛있다고 해서 시켰는데 나쁘진 않은데 내 입에는 그렇게 엄청 맛있는 건 아니었다. 고추씨 같은 게 씹혔는데 약간 씁쓰름한 맛이 났다.

음식은 진짜 개인차가 심해서 본인이 좋아하는 취향의 메뉴를 시키는게 좋을것 같고 히얼하이 방콕 통로 맛집은 모든 메뉴가 평타는 치는 것 같다. 맛있음. 음식 잘하는 곳.


게살볶음밥



어쨌든 필수로 시켜야 하는 메뉴는 게 살 볶음밥이다.
참 메뉴판은 그림이 다 있기 때문에 사진 보고 시키면 되고 외국인에게는 영어로 된 메뉴판을 주는 것 같다.

누구나 쉽게 주문을 할 수 있다. 게살볶음밥은 집게살과 일반 다리살인가 2가지 중에 선택해서 주문할 수 있다.

집게다리살이 더 비싸다. 비싸니까 맛있겠거니 하고 나는 집게다리살로 시킴. 1인분 시켰는데 양이 꽤많다.
살이 다 발라져 나오기 때문에 그냥 먹기만 하면됨.

진짜 맛있다. 남녀노소 호불호 없이 먹을수 있는 메뉴.



게살오믈렛.
게살 진짜 엄청 올라간 오믈렛인데 맛있는데 특별하진 않은맛?

딱히 뭐 시키기 애매해서 시켰는데 게살볶음밥에 게살어믈렛 까지 하면 너무 중복이다…

아는맛.


결제는 현금 or GLN QR 결제.
요즘 GLN만 있으면 방콕은 결제가 안되는 곳이 없음.


배달을 엄청간다. 이날은 갯가재는 안땡겨서 안 먹었는데.. 생긴게 느무 징그러.

참 웨이팅은 분앞에 있는 너트에 적고 기다리면 된다. 다운날에는 기다리기 힘들거 같음ㅠㅠ 교통수단 애매하니까 택시를 타세요.

아니 통로가 요즘 핫하고 되게 부자동네고 뭐 그렇다고 해서 잔뜩 기대했는데.. 난 걍 그랬다.

중간중간 방콕통로맛집이나 카페가 있음.
아기자기한 맛이 없고 그냥 여기저기 동떨어져 있다. 걸어다니기에는 매우 안좋은 동네라서 싫었다.. 걸어서 5-7분 거리는 택시 타기도 애매하고 택시 잡고 타고 내리는게 더 오래걸려서 당연히 걸어사는게 나은서 아닌가?

근데 진짜 인도가 제대로 안되어있고 차가 많아서 위험하다..비호감이야 방콕 통로!!!

호텔을 통로에 잡았는데 딱히 놀만한건 없었다..



방콕에서 배달을 시켜보자.



방콕에 배달 진짜 잘되어 있다. 그랩으로는 택시도 타고 배달도 시키고 너무 좋음.
마트 장보기 배달도 되는거 아세요?
그냥 우리나라랑 똑같다. 너무 편해서 배달 엄청 시캬먹음.

이제 체력이 안돼서 한번 나갔가가 들어오면 나가지를 못했는데 ㅋㅋㅋ 그랩으로 배달음식 시키면 호텔로비에 가져다 준다.
매우 편리하고 다들 많이 배달시켜서 호텔에서도 불편함 없이 시킬수 있음.

어떤사람은 호텔방까지 배달오는 줄 알았다가 실망했다는데.. 아니 그럼 호텔 보안이 개판이잖소..?
우리나라도 호텔은 로비로 받으러 가야되는데.. 방까지 가져다 주는곳도 있남.. 룸서비스세요..?

암튼 한국 돌아오는 날이었나.. 체크인하기전 나가기도 애매하고 점심은 먹어야 돼서 맛있게 먹었던 태국 방콕 통로 맛집 here hai에서 배달 시켜봄.


갯가재 볶음


이번엔 갯가재 시켜봄. 징그러운데 맛있었다.
쭬깃한 식감이고 같이주는 매콤한 소스에 찍어먹으면 진짜 맛있었다.
양도 많고 밥과 같이주는 메뉴도 있다는데 난 게살볶음밥 먹을거니까 갯가재만 시킴.

백종원 아재 유튜브 배고파 방콕에서 엄천 맛있게 먹던데. 찐이었음. 믿습니다 백아저씨!!!
유튜브에 맛집 여러개 나왔는데 내 취향의 식당들만 찾아감ㅎㅎ


게살볶음밥


게살볶음밥 진짜 맛있다… 여기에 그 매운소스 같이주는거 먹으면 맛있음.

근데 가격이 그렇게 저렴하진 않다. 3-4만원 정도 나왔던 거 같음. 일단 예전만큼 태국 방콕 물가가 저렴하지 않고..

통로맛집들은 부자동네라 그런지 좀 가격들이 나가는것 같고. 하지만 한국에 비하면 이가격에 이정도 해산물 듬뿍?
먹을만 하쥬.
맛있쥬? 아 여긴 진짜 담에 또 갈테야!!!!

728x90
반응형